혼전순결 지키고 있는 23살 남자 인데요 있어요.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서1 여자친구 있어도 키스 이상으로¹는 절대 안해왔고 저를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서1 여자친구 있어도 키스 이상으로¹는 절대 안해왔고 저를 설득하거나 밤에 잘때 시도 하려고 했던 여자들은 바로 헤어지고 그래왔는데 친구들이 처음에는 안믿다가 야한드립이나 19금 토크를 아에 못 알아듣는 절 보고 막 지켜줘야한다고 아내 될 사람은 미안해 해야한다고 하고여자친구 사귀고 친구들이 절 어떻게 지켜요? 하지 마세요 하면서 할 수 있나?....안될텐데 왜 아내가 미안해 해야해요?저는 결혼하면 뭐든 다 줄건데 여사친들이나 남사친들이안알려줘서 유튜브에 다 검색하는데 기독교 영상이나19금 토크 밖에 없어서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어요알려주세요! 궁금해 죽겠어요 제가 천연기념물이고 멸종위기종이라고 하고 지켜야 한다 아내는 미안해해야한다....?
요즘 혼전순결 없으니 남편은 혼전 순결인데 아내는 이미 그전 연애에서 관계를 가졌으르테니 미안해해야한다고 한 말입니다.
본인 기준으로만 본 거에요. 아내될 분도 독실한 기독교고 같이 혼절순결 일수도 있는건데. 요즘 혼전순결인 경우가 흔치 않아서 돌려서 하는 말입니다. 그만큼 희귀하고 희소성 있으니 가치가 올라간다는 차원에서. 그리고 혼전 순결이든 아니든 미안해 할 필요도 없는거고, 남의 성생활에 남이 말 더할 것도 없고요.
친구들이 그냥 놀리느라 하는 말이에요. 깊이 생각할 것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