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먹튀? 옷 주문했는데 돈은 나갔는데 주문내역에 안떠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취소된건가요 취소되면
옷 주문했는데 돈은 나갔는데 주문내역에 안떠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취소된건가요 취소되면 돈이 들어와야하는데 안들어와서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되며,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안된다면 정상 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은 것 입니다.
주문 후 취소가 되었어도 주문내역에서 취소 내역이 확인 됩니다.
상품 주문 하시면서 결제 하셨는데 주문내역에서 주문건 확인이 되지 않고
결제 되어 돈이 차감 되 빠져나갔다면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결제를 하신 게 맞고 결제건 확인이 되는경우 환불 받을 수 있으며,
환불의경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되고 결제수단별로 환불 기간일정이 다르며
최종 환불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3~7일 내 정도에 환불 처리 됩니다
===> 영업일 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을 말합니다.
주문 후 결제 하셨는데 주문내역에서 주문 및 결제건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으며, 일정 시간 경과 후 다시 확인 해보시고
그래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어 확인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80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주말 / 공휴일 은 휴무이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이니 점심시간은 피해서 전화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앱 내 또는 사이트 내 1:1 문의 / 카카오톡 채널 통해 문의도 가능 합니다.
결제는 에이블리에 하며, 에이블리는 회사 기업 이며,
주식회사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이라는 회사 에서 운영합니다.
회사 기업 이므로 결제한 돈을 떼먹는다거나
먹튀를 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으며,
에이블리의경우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며,
에스크로 시스템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 신용관계가 불확실할 때 제3자가 상거래를 중개하는 매매 보호 서비스 입니다.
결제 대행사인 PG사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 결제가 진행되고
해당 업체에서 거래가 종결되면 정산을 할때 수수료는 에이블리에 ,
수수료를 뺀 나머지 판매대금은 업체 마켓 판매자분에게 등록한 정산 받는 계좌 에 입금하여 지급 해드리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안전합니다.
환불의경우 결제 대행사 인 PG 사 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 거쳐 진행이 되며
구매자가 에이블리에 취소 요청하면 에이블리에 요청건을 확인후 결제대행사 PG사 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서 환불이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