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종료된거죠? 이번에 소개팅 애프터 자리 다녀왔습니다.저녁을 먹었는데, 식당은 제가 예약을 했습니다.밥
소개팅 종료된거죠? 이번에 소개팅 애프터 자리 다녀왔습니다.저녁을 먹었는데, 식당은 제가 예약을 했습니다.밥
이번에 소개팅 애프터 자리 다녀왔습니다.저녁을 먹었는데, 식당은 제가 예약을 했습니다.밥 값 계산 하려는데, 여자분이 계산 하려고 하였습니다.저번에 첫 만남 때 커피를 제가 샀기 때문입니다.그런데 제가 처음 밥 먹는건데 남자가 사는거라고 하고 제가 샀습니다.식후, 2차는 하이볼 먹을지 커피 먹을지 얘기하다가 커피 먹으러 갔습니다.이번에 주로 가족 얘기 좀 하였습니다. 학교 얘기도 하고요.첫 만남 때 비해서 얘기는 좀 더 많이 나누게 되었는데요.회사 얘기, 친구 얘기, 여행 성향 얘기 등을 하였습니다.이후 여행 얘기 하면서 자기는 국내는 많이 안 가봤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제가 다음에 기회되면 한 번 모셔 가겠다 했고요.저희가 사는 지역 근교에 좋은 곳 있어서, 한 번 거기 가자고 하니깐'알겠다'고 합니다. 영화 얘기도 나와서, 이번에 개봉한 영화 보자니깐 '네네' 하더군요.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여자분이 캠핑 얘기를 좀 자주 하더군요.약간 캠핑 가고 싶으신건가? 싶었습니다.밥 먹고, 커피 먹고... 여자분이 차 다 마셨으면 일어나자고 해서일어나고 헤어지고 왔습니다.한 2시간 30분 정도 보고 헤어졌습니다.이후 잘 들어갔냐고 톡을 했는데여자분이 잘 들어왔다. 집 정리중이라 하는거에요.그래서 저도 잘 들어왔고 오늘 덕분에 즐거웠다고 했어요.이후 톡이 안 와서 보니 읽기만 하고 답이 없더라고요.그냥 소개팅 종료된거죠?
조금 경과를 지켜보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바쁘거나 사정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무례하고 오지랖으로 들릴 수 있겠지만 실례를 무릎쓰고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관계를 발전해야 하는 여성에게 "우리 미래에 ~하자"라는 말은 최대한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일단 여성의 입장에서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데, 너무 멀리 나가는 상대를 보며 상당한 부담을 느낄 가능성이 높아요. 그리고, 너무 쉽게 남과의 미래를 그리는 남자를 매력이 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의 관계를 갈망하는 사람은 매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죠.
만약, 소개팅 상대가 정말 여기서 끝내려고 질문자님의 연락을 무시하는 거라면, 아마 이런 부분을 포함한 복합적인 원인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직 기회는 많으니 꼭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