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title icon
여성분들은 못생긴 남자가 좋아하면 많이 불쾌한가여? 여성분들만 답해주세요.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여성분을 제가 많이 좋아하게 되었는데불쾌하실까봐 계속
여성분들만 답해주세요.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여성분을 제가 많이 좋아하게 되었는데불쾌하실까봐 계속 좋아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그 여성분이랑 이어질 생각 같은 건 1도 없구여여성으로 너무 사랑스럽고 그런 것도 아니고진짜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 거에요.그냥 같이 대화하면 너무 즐겁고 그 분 볼 때마다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제 딴에는 거의 티 안나게 행동했는데주위에서 말하는 거 보면 티가 진짜 엄청 많이 난 거 같아서지금이라도 좀 선긋고 대해야 하나 고민입니다.사적으로 만나려고 하거나 먼저 연락을 취하거나 한 적은 한 번도 없고카톡도 항상 진짜 예의 바르게 사무적으로만 하다가그 여성 분이 먼저 너무 딱딱하다고 편하게 좀 하라고 하셔서카톡 같은 건 편하게 하는데 그래도 절대 먼저 카톡하지는 않아요.제가 제 일이 좀 여유로울 때 거의 그 분 일만 도와주려 하고그 분이 뭐 좋아한다 하면 그거 바로 사드리고 그런 것만 좀 했는데그분이 막 불쾌해 하시는 것 같지는 않아서 그냥 계속 그렇게 했거든요.근데 주위에서 제가 너무 그 분 주변만 돌고유독 그 분이랑 대화하고 할 때 좀 신나 보이니까제가 그 분을 엄청 좋아하는 걸로 좀 인식이 생겼나봐요.그냥 속으로만 좋아하고 이 정도만 하면지금처럼 계속 좋아해도 괜찮을가요?뭐 이어지려고 하거나 사적으로 접근하거나이럴 생각은 추호도 없습니다.다른 여성 분들이면 이런 경우에 불쾌한가요?
먼저 고백을 한다거나 사적으로 들이대지만 않고 회사에서만 그렇게 사이좋게 지내면 좋습니다. 싫어할 여자는 없습니다. 다만 그렇게 지내다가 갑자기 부담스럽게 챙겨준다거나 좋아한다는 티를 내면 그때부터 불편하고 싫어지죠. 지금처럼만 쭉 지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