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 제가요 kt를 사용하고있는데 이번달에 소액결제정책이 걸려서 전부 결제실패로 나오는데 이게
제가요 kt를 사용하고있는데 이번달에 소액결제정책이 걸려서 전부 결제실패로 나오는데 이게 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이 뭔지 좀 파악하고싶은데 다날에연락해도 직접적인 뭐 답을안해주고 그냥 기다려라하는데 이거 무작정기다릴수도없고 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좀 알고 싶은데 어떻게알 수 있나요?
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보통 개통 3개월미만, 최근3개월이내 미납이력, 번호이동,통신사변경,기기변등이 발생하면 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원인을 파악한다고 하더라도 기본 개념적으로는 시간이 지나야 해지되는 건 맞지만 1개월이 걸릴지 2개월이 걸릴지 직접적으로 알 수는 없습니다.
소액결제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은 충분히 가능하며 여기서 한도만큼 가능할지, 말지 달라지며 정확한건 직접적인 조회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이 필요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 꼭 확인하시는게 우선입니다.
요즘 카톡계정을 텔레그램등에서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조금이나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다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질문자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정책 실패원인 관련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