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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배송중 반품요청 안해서 반품신청한다고 요청이 왔습니다 오배송 및 지연으로 사유를 선택하셨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경우 반품배송비를 구매자가 내야하는게 맞죠 반품처리를

스마트스토어 배송중 반품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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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해서 반품신청한다고 요청이 왔습니다 오배송 및 지연으로 사유를 선택하셨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경우 반품배송비를 구매자가 내야하는게 맞죠 반품처리를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martStore에서 상품이 배송되는 동안 반품을 요청하신다는 뜻입니다!

상품이 배송되는 동안 반품을 요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주문 상태 확인 다음으로 이동 SmartStore 웹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여 주문 상태를 확인하세요. "배송 중" 또는 "배송됨"이 표시되면 반품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martStore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SmartStore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문의 양식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문 번호와 반품 요청 의사를 알려주세요.
반품 사유를 제공하고 사진을 첨부하세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반품 사유를 제공하고 상품 사진을 첨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들) 반품하고 싶습니다. 가능한 경우 포장과 품목 자체를 포함하도록 만드세요.
승인을 기다리세요. SmartStore의 고객 서비스는 귀하의 요청을 검토하고 승인 또는 거부로 응답할 것입니다. 승인되면 반품 상품 승인 제공 반품 패키지에 포함해야 할 RMA(RMA) 번호
상품 포장 및 배송 승인이 완료되면 상품을 안전하게 포장하고 RMA 번호를 패키지 외부에 부착합니다. 패키지를 다시 배송하세요. 원하는 배송 방법을 사용하여 SmartStore로 보내주세요(추적 번호를 추적하세요!).
환불을 기다립니다. SmartStore에서는 패키지를 받고 검사한 후 반품 및 환불을 처리합니다. 환불은 일반적으로 1-1-3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반품 후 영업일 기준 2일이 소요됩니다. 프로세스

몇 가지 중요 참고 사항

반품은 특정 기간 내에만 허용되며 일반적으로 배송 날짜로부터 14~30일입니다.
항목은 모든 원본 태그와 함께 원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및 포장 그대로
맞춤 제작 또는 맞춤형 제품과 같은 일부 품목은 반품 또는 환불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를 지불해야 할 수 있으므로 SmartStore 고객 서비스에 반품 배송 정책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다음 단계를 따르면 귀하의 상품이 SmartStore에서 운송되는 동안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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