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반품 시킨 제품이 몇주를 넘게 기다려도 발송조차 안 하길래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상품을 받질 않으니 수거정보를 입력할 수가 없어서 판매자분께 수차례 연락을 드렸어요. 근데 판매자분은 연락을 안 받고 반품도 안되고…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네이버쇼핑 반품

시킨 제품이 몇주를 넘게 기다려도 발송조차 안 하길래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상품을 받질 않으니 수거정보를 입력할 수가 없어서 판매자분께 수차례 연락을 드렸어요. 근데 판매자분은 연락을 안 받고 반품도 안되고…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발송을 안한 상품은 송장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혹시 환불이나 취소 신청을 하신 게 아닌지 확인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환불계좌를 별도로 등록해놓으시지 않으셨다면
이 부분을 확인 못하시는 분들이 상당부분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발송처리는 했으나 실제 발송리 아루어지지 않은 가송장으로 등록한 경우라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환불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