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40 [익명]

중1인네ㅡㅗ.. 저는 중1여학생인데요 제가 저 무리애늘이랑 싸우고 제가 알아서 나왔단말이에요? 근데

저는 중1여학생인데요 제가 저 무리애늘이랑 싸우고 제가 알아서 나왔단말이에요? 근데 이제 제가 힘들때 같은반애가 저에게다가와준거에요 그래서 전 그애랑 단짝됐는데 그애가 엄청짖궂은데 막 일단 화장실가자그러는데 전 귀찮아서 싫다그러는데 그 애는 막 니 나랑 안가면손절 이러고 재촉하고 또 니 나랑안가주면 애들한테 너 안좋은소문 퍼트린다 이러고요 또 친구면 비밀을지켜줘야하는데 저랑 걔랑 학원쌤깢는데 막 그말 쌤한테 뻣하고;; 또 진지하게제가 걔한테말하면 그애가 제가 친한애늘한테 저 안좋ㅇ은말 하고다닐까봐못하겟어요 걍 편하지도않고요 어색한건아닌데 안편하고 걍 불편하고 어카죠...하 걔 싫어요 걍 적당한사이돼고싶고 좋으면 거리두고싶은데.. 걔 나르시시스트? 같아요 걍 흡사. 저한테만그럼요 아 그기고 맞춤법은 저지금누워서쓰는거고 고치기귀잖아서걍 다틀린거임요

지금 그 애가 님을 얕보고 님을 갖고 놀고 있는 상황인 거 같은데 적당히 거리 두기 하시고 티 나지 않게 서서히 멀어지시기 바랍니다.

친구나 사람을 대할 때, 이성보다 중요한 게 바로 님의 직감, 느낌, 감정입니다.

님의 감정이 거부하는 사람과는 굳이 친하게 지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사람과는 그냥 사무적으로만 대하고, 거리두기 하면서, 싸우지 않고 지내는 게 최선입니다.

(__)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