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첫여행 입니다 3박4일 예상합니다 다들 일만해서 일본여행을 해볼려고하는데아는게 거의없습니다고수분들 팁알려주세요듣기엔 지하철패스권이랑 준비해야하는것들이많던데 정말 처음이라
다들 일만해서 일본여행을 해볼려고하는데아는게 거의없습니다고수분들 팁알려주세요듣기엔 지하철패스권이랑 준비해야하는것들이많던데 정말 처음이라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숙소랑 다구해야해서 다음달 갈예정입니다
1.각종 교통 패스 많은데 솔직히 비추합니다......그냥 이코카(교통카드)로 처리하시는 게 편해요.
처음 여행하실 때는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2일권은 비추....)
끊으시는 건 추천드리는데 그 이상은 솔직히 별로입니다.꽤 많이 이동해야 이득을 볼 수 있는 패스가 많아서 솔직히 비추합니다.
2.숙소는 처음이라면 난바(도톤보리,신사이바시 쪽.조용한 걸 원한다면 혼마치 부근도 추천드립니다) 쪽에 잡는 걸 추천드립니다.우메다에 잡으셨다간 실시간 미아 체험 가능할 겁니다
3.이치란 도톤보리 본관(대관람차 있는 돈키호테 쪽에 있는 이치란)
가지 마세요.대기가 취미라면 가셔도 됩니다.차라리 아베노 하루카스 300 그 쪽에 있는 곳이나 좀 도톤보리 기준으로 가까운 곳 찾으신다면 신사이바시점,그냥 걷는 게 귀찮으시면 도톤보리점 '별관'은 24시간 영업이니 새벽에 가셔서 드세요.
4.유튜브에 '오사카 맛집'쳐서 나오는 곳 거의 앗치치혼포,치보,모토무라 규카츠,킨류라멘 뭐 나올 건데 음.....평타는 치겠지만 더 맛있는 곳이 많아서 추천은 드리지 않아요.개인적으로 맛집은 난바보다 우메다가 더 많았습니다(우메다는 진짜 먹다가 죽을...정도로 맛집이 많아요)
5.공항에서 라피트를 타시든 공항급행을 타시든 도착시간 별 차이 없습니다.그냥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라피트 선택하신다면 맨 앞자리나 뒷자리 고르세요.캐리어 둘 때 편합니다.
6.간사이 공항 라피트/공항급행 타는 곳에 JR 티켓 오피스가 있는데 거기에서 키티 이코카 발급 가능합니다.
1.간사이공항->난바 시내(도톤보리,신사이바시 쪽 구경)
이런 느낌일껀데 주유패스로 무료입장 가능한 명소 방문 계획이 없으시다면 주유패스 구입은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