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한학자 건진법사 김건희 권선동 이철규뭔관계인가요? 왜 특검한테 같이 압수수색당하고 털리나요? 무슨 잘못을 했나요?
왜 특검한테 같이 압수수색당하고 털리나요? 무슨 잘못을 했나요?
초기라서 보도된 게 많지 않아 잘은 모르겠는데, 많은 일들이 있는 듯합니다.
그래 아래 중요한 사건은 빠뜨리고, 덜 중요한 사건을 언급한 것도 있을 것이니 앞으로의 뉴스를 계속 주시하셔야 할 듯합니다.
통일교에서 명품가방과 몇천만원짜리 목걸이를 김건희에게 뇌물로 준 일이 있습니다.
우선 여의도 부동산이 연관되어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캄보디아 개발원조사업에 통일교가 진출하려 했다가 배제되는 일도 있었습니다.
내막은 통일교가 나섰는데, 김건희 일가나 도이치 주가조작 일당이 그 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면서, 배제되었다 하죠. 어쨋든 뇌물수사부터 시작을 해야하겠지요.
실제로 원조사업 예산 중 일부를 현지에서 인출했는데,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라는 게 최근 소문입니다.
통일교가 아베 피살 사건 이후, 일본에서 입지가 줄자 한국으로 진출을 꾀했던 듯 싶습니다. 그동안 통일교는 허수아비 단체를 세워, 일본 정계에 정치자금을 대며, 신도를 자민당에 입당을 시키면서 정치적 영향력을 꾀해왔죠. 이걸 비슷하게 한국에서 하려 한 듯합니다. 이 시도에 권성동이 결탁한 듯합니다.
여기에 한학자와 통일교 간부들이 미국에서 수백억대의 원정도박을 했는데, 이에 대한 압수수색을 권성동이 미리 알려 주고 무마한 듯하구요.
위에 언급한 통일교 목걸이 문제로 건진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권성동-통일교 연결에 역시 건진이 연결되어 있구요.
채해병 사고에 대해 임성근 해병대 사단장이 수사를 받고 있었는데, 이를 윤석열이 개입해 사건을 무마하려 했었죠. 이게 채해병 사건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김건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의 핵심인물중 하나인 이종호가 김건희에 구명로비를 했다는 게 나중에 밝혀졌고, 또한 개신교계, 이철규도 구명로비에 개입되었다는 게 이번에 밝혀졌습니다. 그러니까 임성근이란 자에 대한 로비가 두 방향으로 이루어진 듯합니다.
https://youtu.be/-_aqkPkHdmo?si=YvsXKhhT1e5paKFz&t=99 (1:39)
이것도 소문인데, 건진의 처남(찰리)이라 불리는 자가 룸싸롱에서 사고를 많이 쳤는데, 그걸 경찰 출신 의원인 이철규가 무마했다라는 소문이 꽤 있습니다. 이 철?이란 자는 대통령실이나 대선당시 비리 뉴스에 가끔 등장합니다. 하여간 이건 특검 수사대상은 아니고, 경찰이 수사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언급하는 이유는 이렇게 서로서로 많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연결선을 추적하다 보면 또다른 사건이 드러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