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선물을 줬는데 인게임에 패스가 안들어와여 제가 옾챗 디스코드 같은 곳에서 게임에 있는 게임 패스를 구매
로블록스 선물을 줬는데 인게임에 패스가 안들어와여

제가 옾챗 디스코드 같은 곳에서 게임에 있는 게임 패스를 구매 했는데 주는 방식이 선물하는 방식이여서 판매자가 선물을 했는데 인게임에 안들어오고 계속 구매 하라는 문구가 뜹니다 그래서 제가 판매자한테 안산거 아니냐고 물었고 판매자분은 로벅스가 빠져나간것과 그 게임패스를 선물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인게임에 안들어와서 그런데 어떡하죠?
게임 패스를 구매했으나 인게임에서 적용되지 않은 경우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선물한 방식으로 제공되었다면, 일부 게임에서는 선물 받은 게임 패스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거나, 게임 내에서 수동으로 수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 먼저, 게임 내에서 게임 패스를 수령할 수 있는 메뉴나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어떤 게임에서는 선물 받은 패스를 직접 게임 내에서 수락하거나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로벅스가 빠져나간 내역을 확인해본 뒤, 게임 패스가 실제로 선물된 것인지 재확인하세요. 판매자가 보여준 로벅스 내역이 정확한지 확인하고, 제대로 선물이 이루어졌는지 살펴보세요.
• 게임 서버에서 패스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 게임을 다시 시작하거나 서버에 재접속을 시도해 보세요. 때때로 서버의 업데이트가 늦게 반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게임 패스 관리 메뉴에서 해당 게임 패스가 실제로 내 계정에 적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패스를 구매해도 바로 적용되지 않고, 보유 목록에만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만약 위의 방법들을 모두 시도했지만 해결되지 않는다면, 게임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설명하고, 패스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세요. 로벅스가 빠져나갔음을 보여주는 증거를 제공하면 빠르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다시 연락을 취해, 게임 패스 선물의 절차나 방법을 재확인하세요. 만약 선물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판매자가 다시 패스를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위 방법들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